오더: 자사 플랫폼 외부 홍보, 앱 다운로드 및 구매 유치

타겟:
전국 2-40대 주부 층

강점:
1. 예산 편성이 우수.
2. 인하우스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.

약점:
1. 국내 인지도 떨어짐.
2. 제한된 채널 요청.

미디어&채널:
1. 네이버 블로그(상위노출)
2. 네이버 포스트(상위노출)
3. 네이버 카페(커뮤니티 노출)
4. 자사 플랫폼 내 커뮤니티

요약:
큰 규모의 외국계 회사이기 때문에 컨설팅과 분석을 요하지 않는 않은 외주 실행만을 요구하는 클라이언트였습니다. 네이버 검색결과 내 오더를 받았으며, 상위노출이 가장 가시적인 성과로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. 200여 개 키워드에 대해서 네이버 검색결과 상위노출을 하여 매출을 발생시켰으며, 자사 앱 내에서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자체 프로모션 기획 후 실행해 앱 사용빈도를 상승켰습니다.

ROAS: 1100%