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더: 문의전화량 증가

타겟:
서울, 경기, 인천 위주 사업자 및 개인, 가전제품의 결정권한이 있는 40-60대 남녀

강점:
업계 파이에 비해 경쟁자가 많지 않음.

약점:
웹사이트 없음, 분석 추적 불가.

미디어&채널:
1. 메인키워드 블로그 상위노출

요약:
평시 구매가 일어나지 않는 업종이고, 구매 결정단계도 매우 짧기때문에 검색결과 내 상위노출만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클라이언트와 생각이 같았습니다. 브랜딩과 친숙도는 중요치 않고, 최고가 매입 등의 카피와 전화번호를 “지역명+중고가전” 키워드로 상위 노출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판단됐고, 30개 지역와 10개 메인 키워드로 상위노출 진행하였습니다. 이후 매출이 얼마 발생했는지는 파악이 불가했습니다.

ROAS: 측정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