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더: 인터넷, 모바일 상에 결과 노출 희망

타겟:
전국 단위 네이버 검색자

강점:
1. 업계 중 가장 오래된 업체.
2. 인하우스 디자이너 존재했음.

약점:
1. 예산이 적었음.

미디어&채널:
1. 메인키워드 블로그 상위노출
2. 네이버 2-30대 카페 커뮤니티

요약:
웹사이트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인터넷 검색결과 내 사이트 등록 등이 전혀 안되어 있었습니다. 웹마스터도구를 이용해 사이트 검색결과 내 노출을 하였고, 전지역 시공이 가능했기때문에 30,000여 개 세부키워드로 파워링크와 구글 키워드를 세팅하여 광고 효율을 높였습니다. 또한 맘 카페에서 외풍차단에 관련한 여론을 조성하여 쪽지로 I사의 정보를 전달해주는 방법을 사용했습니다. 재구매 도래 기간이 길고, 소비자 연령층이 높았으므로 리타게팅과 비검색 광고보다는 검색광고에 집중하였습니다.

ROAS: 517%