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더: 매 년 진행하는 야외 페스티벌의 티켓 판매를 목표로 한 마케팅.

타겟:
서울, 경기, 인천 위주로 접근성 높은 2-30대 남녀.

강점:
1. 자사가 판매하는 행사의 퀄리티가 높고, 합리적인 비용이여서 가격경쟁과 품질 우위.
2. 인하우스의 우수한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음.

약점:
1. 판매처가 인터파크 독점이였기 때문에 분석, 추적 툴 설치가 불가했음.
2. 오더 시기와 행사기간 사이의 텀이 촉박했음

미디어&채널:
1. 메인키워드 블로그 상위노출
2. 네이버 2-30대 카페 커뮤니티
3. 페이스북 자사 페이지
4. 인스타그램 자사 계정
5. 문화관광부 축제 노출 신청

요약:
분석 추적이 안될 경우에는 크리에이티브의 질과 초기 타게팅이 매우 중요합니다. 인하우스 크리에이터가 실력이 좋았고, 픽스테이션은 광고 타겟을 분류하여 지속적인 a/b테스트를 통해 효율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.  여성 구매비율이 현저히 높았던 행사였기때문에, 남성 타겟에게 해당 사항 어필. 참여유도형 크리에이티브로 친숙도를 높이고, 행사 3주 전부터 구매유도형 크리에이티브로 페이스북 트래픽 마케팅 집중하여 실제 판매를 유도했습니다.

ROAS: 417%